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아메리칸 퓨지티브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4. 1.

Genre: Action / Adventure / Racing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20,500원

Lowest price

3,075원

Lowest PS+ price

4,1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86 / 5

Ratings: 22

American Fugitive

Release date: 2020. 4. 1.

Genre: Action / Adventure / Racing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클래식 GTA에서 영감을 받은, American Fugitive는 샌드박스 액션 게임의 현대적인 변형으로, 새로운 3D 탑다운 오픈 월드 싱글 플레이어 경험을 선사합니다. 1980년대 최남부 지역을 배경으로 한 American Fugitive는 고전 영화와 올드 게임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입니다.

범죄가 들끓지만 조용한 미국 마을, 레드락 카운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주인공 윌 라일리는 착하진 않지만 살인자는 아닙니다. 그는 아버지를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가게 됩니다.
슬픔도 잠시. 복수의 칼을 갈며 진짜 범인을 찾기 위해 탈옥에 가까스로 성공한 윌 라일리가 되어 여러분만의 정의를 구현하세요.
명심하세요. 정의가 언제나 합법인 것은 아닙니다.

주요 특징

1. 클래식 샌드박스 액션 게임의 현대적인 변형 – 놀라운 3D 그래픽과 파괴할 수 있는 환경, 극적인 스토리텔링 및 멋진 차량 추격 현장과 함께 아찔한 아수라장의 즐거움을 다시 한번 발견해보세요.

2.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성인 게임 – 범죄자와 경찰이 뒤섞여 살아가는 우여곡절 가득한 마을에서 미스터리한 음모, 속임수와 뿌리깊은 부패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3. 놀라운 오픈 월드 환경 – 아름답고 활기찬 80년대 미국 시골의 레드락 카운티를 도보와 차량으로 탐험하세요.

4. 범죄자의 생활 – 집을 털고, 차를 훔치고, 완전히 무장해보세요. 잡히지만 않으면 됩니다!

5. 완벽한 운전 기술 – 수많은 차량 중 마음에 드는 차량을 선택하여 전속력으로 차를 몰고 세계 도처에 있는 타임 트라이얼 및 스턴트 점프에 도전해 보세요.

6. 풍부한 액티비티 – 지하 범죄 세계의 일에 가담하거나, 숨겨진 아이템을 발견하거나, 집을 털거나, 상점에서 도둑질하거나, 고급 미술품을 보관할 때는 경계를 늦추지 마세요. 부패한 경찰이 플레이어를 감옥에 보내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권리표기:
American Fugitive™ ©2019 Fallen Tree Games Limited. Licensed by Curve Digital.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