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Knighti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2. 2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7,900원

Lowest price

2,370원

Lowest PS+ price

2,37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6 / 5

Ratings: 9

Knightin'+

Release date: 2020. 2. 2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 상품은 PlayStation®4 용 콘텐츠 외에 의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용맹한 룻어랏 경과 함께 위대한 모험을 떠나 보세요. 위험한 함정, 교묘한 퍼즐, 마법 유물이 가득한 4개의 던젼을 탐험하고 헤쳐 나가세요.

던젼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능력과 아이템을 획득하면 룻어랏 경이 적을 처치하고 던젼에서 살아남는데 도움이 됩니다.

Knightin'+는 90년대 고전 명작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고전풍의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특징:
• 고전풍 어드벤쳐 게임플레이
• 우스개스러운 스토리 (절대로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 스타일리시한 픽셀 아트 그래픽
• 중독성 있는 음악을 즐기면서 탐험하세요!

권리표기:
© Ratalaika Games SL, Muzt Die Studios.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