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Patapon™2 Remastered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20. 1. 31.

Genre: Action / Adventure / Music/rhythm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16,800원

Lowest price

5,040원

Lowest PS+ price

5,0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4 / 5

Ratings: 225

Patapon™2 Remastered

Release date: 2020. 1. 31.

Genre: Action / Adventure / Music/rhythm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게임은 중국어와 한국어 만 지원합니다.

게임의 메인 콘텐츠는 ‎PlayStation®Portable 버전과 같지만, WiFi LAN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신비한 신세계에 불시착한 파타퐁들은, “신님”인 당신이 자신들을 안전하게 새롭고 위험한 모험으로 안내하리라 믿습니다. 당신의 신비한 전투 드럼의 비트는, 용감한 부족이 새로운 땅을 탐험하며 위험한 라이벌 부족과 신비하고 강력한 파타퐁 영웅과 조우하고, 파타퐁의 구전으로 내려오는 고대의 땅 파타폴리스의 폐허를 발견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PlayStation®4 Pro와 호환 가능한 4K 디스플레이로 Patapon™2를 네이티브 4K로 경험하거나, PlayStation®4와 HD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1080p 화질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티브 4K – PS4™ Pro와 4K를 지원하는 호환 가능한 디스플레이에서 가장 부드러운 라인과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리듬과 액션의 만남 – 최대 6종류의 드럼 비트를 마스터하여 파타퐁 군단에 진군, 공격, 방어, 강화, 후퇴, 마법을 사용하라는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드럼 비트 조합을 활용하여 각 레벨을 격파하고 파타퐁을 승리로 이끄십시오.
•전략적 게임플레이 – Patapon™2 Remastered는 파타퐁 군단의 적절한 성장과 커스터마이즈로 전략적인 요소를 강조합니다. 각 병사의 무기와 방어구를 갖추고 전투를 위한 최적의 배치를 선택하세요.
•다양한 임무 – 사냥, 호위, 보스전을 포함하는 30개가 넘는 임무를 완수하고, 다양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탐험하세요. 플레이어는 모험 중 100여 개가 넘는 아이템과 무기를 발견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권리표기:
©2008, 2020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