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ractured Minds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11. 18.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Wired Productions Ltd

Cheats:

Highest price

2,400원

Lowest price

1,2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1 / 5

Ratings: 13

Fractured Minds

Release date: 2019. 11. 18.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Wired Productions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Fractured Minds는 불안감과 정신 건강 문제들을 살펴보는, 몰입성 강하고 예술적인 단편 게임입니다.

BAFTA Young Game Designers Award를 수상한 Fractured Minds는 17세 청소년인 Emily Mitchell이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과 이해를 개선하기 위해 제작한 게임입니다.

인간의 마음 속으로 여행을 떠나, 생각을 자극하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6개 챕터를 진행하세요. 각 챕터는 일상적인 상황들을 일그러뜨리며, 고독에서 불안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신 건강 문제와 그 고통을 시각화하고 있습니다.

감성적이고 정직하며 다듬어지지 않은 Fractured Minds는 비디오 게임이 상상력 풍부한 방법으로 중요한 메시지를 전해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게임은 사람들의 마음에 공감하고, 정신 건강 문제를 겪는 많은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Fractured Minds는 정신 건강 문제 의식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게임 산업 운동, Safe in our World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권리표기:
© 2019 Emily Mitchell. A game by Emily Mitchell. Published by Wired Productions Lt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