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BATTLEFIELD V & EA SPORTS™ UFC® 3 번들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11. 18.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Main game: EA SPORTS™ UFC® 3

Highest price

72,000원

Lowest price

21,6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BATTLEFIELD V and EA SPORTS™ UFC® 3 Bundle
Battlefield™ V 스탠다드 에디션 예약구매
EA SPORTS™ UFC® 3
EA SPORTS™ UFC® 3 - 500 UFC POINTS

Release date: 2019. 11. 18.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Main game: EA SPORTS™ UFC® 3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EA SPORTS™ UFC® 3 는 한국어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이 세트 아이템에 포함되는 아이템은 단품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구매하신 각 아이템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Battlefield™ V의 제2차 세계 대전으로 되돌아가 인류사상 가장 거대했던 전쟁에 뛰어드세요. 대규모의 그랜드 오퍼레이션과 협동적인 컴바인드 암즈에서 분대와 함께 전면전 멀티플레이어를 즐기거나 싱글 플레이어인 워 스토리에 도전하세요. 전 세계 곳곳의 장대하고 예측 불가능한 장소에서 싸우면서 역사상 가장 뛰어나고 몰입도 높은 Battlefield를 즐기세요. 이제 Battlefield의 스타일로 재구성된 배틀 로얄, 파이어스톰도 추가되었습니다.

• 파이어스톰 – Battlefield만의 스타일로 재구성된 배틀 로얄입니다. 영웅 무기와 탑승장비로 역사상 가장 큰 Battlefield 전장을 지배해 보세요.

• 전에는 볼 수 없던 제2차 세계 대전.

• 64인 플레이어 전면전 멀티플레이어.

• 가장 몰입도 높은 Battlefield.

•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전쟁의 이면, 워 스토리를 플레이하세요.

• 타이드 오브 워 – 새로운 챕터가 새로운 전장과 장비가 기다리는 2차 대전의 장소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EA SPORTS™ UFC® 3은 스포츠 게임에서의 가장 빠른 반응과 진정한 경기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기술인 실제 선수 모션 기술로 진정한 싸움의 기술에 혁명을 일으킵니다. 모든 펀치, 킥, 블로킹, 그리고 카운터를 최첨단 모션 캡쳐 기술로 실제처럼 보이고 느껴지도록 재구성해 더욱 경쟁적인 격투 경험을 선사합니다. G.O.A.T. 커리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팬을 모으기 위해 격투 홍보물을 만들고, 새로운 체육관에서 훈련하기 위해 돈을 벌고, 전 세계의 주목을 받기 위해 다른 선수와 열기로 가득한 경쟁을 펼칩니다. 역대 최고가 되려는 과정을 밟고 있다면, 옥타곤 밖에서 능력을 증진하는 것이 옥타곤 내에서 어떻게 하느냐만큼 중요합니다. 추가로, 새롭게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여러분과 친구들은 하이라이트 녹아웃 장면이 단 한 번의 타격으로 만들어지고, 눈을 깜빡이는 사이 누군가 승리하게 되는 옥타곤에 들어가, 빠르고, 재밌고, 격렬하면서도 배우기 쉬운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권리표기:
조건 및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상세 사항은 www.ea.com/ko-kr/legal 를 참조하십시오.

특정 제품, 모델, 제조사 및/또는 무기, 장비 또는 탑승장비 버전은 오직 고증만을 위한 것이며 상표권 소유자와 후원 또는 지지 관계에 있지 않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