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A Hole New World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10. 4.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12,900원

Lowest price

3,87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A Hole New World

Release date: 2019. 10. 4.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거꾸로 세계의 괴물들이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물약 마스터인 당신은 튜토리얼이나 ""쉬움 모드""의 도움도 없이 홀로 사악한 괴물들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 당신의 요정 친구, 페이와 당신의 물약뿐입니다!

과거 아케이드의 황금기처럼 뛰고 쏘면서 전진하세요. 당신의 세계와 거꾸로 세계에서 적들과 싸우세요! 거대한 보스들을 물리치고 그들의 힘을 차지하세요!

특징:

• 플레이 방법은 이미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복잡한 컨트롤이 아니라 게임 그 자체에 있습니다!
• 다섯 개의 월드가 포함된 스토리 모드, 게임+, 보스 러시 모드, 챌린지 모드, 그리고 다양한 엔딩!
• 30여 가지의 적, 7개의 보스 전투, 그리고 다양한 비밀 캐릭터!

권리표기:
© Dolores Entertainment SL, Mad Gear Games.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