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Valthirian Arc: Hero School Story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9. 2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Mayflower Entertainment CO.,LTD

Cheats:

Highest price

17,600원

Lowest price

1,760원

Lowest PS+ price

3,5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2.8 / 5

Ratings: 5

Valthirian Arc: Hero School Story

Release date: 2019. 9. 20.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Mayflower Entertainment CO.,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위대한 교장이 되어보세요
당신의 영웅 학교를 관리하고, 건물을 건축하고, 시설물을 증축하고, 학생들의 일과를 관리해보세요.

학생을 육성하세요
당신의 전사, 마법사, 수색병을 훈련시켜 각각의 능력을 개발하고 성기사, 학자, 할리퀸 등으로 전직시켜보세요.

발티리아의 시민들을 도와주세요
세계 곳곳의 심부름 미션으로 학생을 보내거나 직접 편대를 짜서 모험을 떠나 퀘스트를 수행해보세요.

기술과 마법을 마스터해보세요
네 명의 학생으로 편대를 편성해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고 폭발적인 마법을 구사해서 실시간 전투를 경험해보세요.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들어보세요
적에게 소재를 모으고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여 강력한 장비를 제작하여 학생들의 능력을 향상시켜보세요.

방대한 RPG 스토리를 경험해보세요
다섯 라이벌 퀸덤 중 하나와 동맹을 맺어 발티리아의 운명을 결정짓고 다양한 엔딩을 경험해보세요.

권리표기:
© 2018 Agate. Developed by Agate.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Mayflower Entertainment Co., Lt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