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Last Labyrinth and Labyrinth -Lucidity Lost-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11. 13.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AMATA K.K.

Cheats:

Highest price

47,900원

Lowest price

35,84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5 / 5

Ratings: 5

Last Labyrinth

Release date: 2019. 11. 13.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AMATA K.K.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VR로 체험하는 스토리.
~말이 통하지 않는 소녀와 수수께끼의 저택에서 탈출~

『Last Labyrinth』는 ‘VR 시대의 새로운 어드벤처 게임’을 컨셉으로 개발한, VR이기에 실현 가능한 세계관과 가상 캐릭터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체험할 수 있는 VR 탈출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수수께끼의 저택에 갇힌 플레이어가 수수께끼의 소녀 ‘카티아’와 힘을 합쳐 다양한 수수께끼를 풀면서 저택에서 탈출을 시도하게 됩니다.

 이 작품은 타카하시 히로미치가 디렉터/프로듀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동 디렉터에 와타나베 테츠야, 리드 애니메이터에 후쿠야마 아츠코, 인바이어런먼트 아티스트에 쿠사바 미치코, 사운드 디자이너에 하나오카 타쿠야 등, 과거 PlayStation®의 유명한 타이틀에 참여한 멤버가 집결했습니다. 말이 통하지 않는 수수께끼의 소녀 ‘카티아’와의 커뮤니케이션을 ‘VR로 표현한다’는 어려운 과제에 도전합니다.

수수께끼의 소녀 ‘카티아’의 목소리는 국내외에서 모델, 배우, 가수로 활약 중인 스테파니 요스텐이 담당했습니다.

테마곡은 수많은 게임 음악을 제작한 키쿠타 히로키가 작곡했습니다. 테마곡의 보컬은 스테파니 요스텐이 담당했습니다.

권리표기:
©2016 AMATA K.K. / LL Project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PlayStation VR 헤드셋 필수
PlayStation Camera 필수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를 통한 플레이 성능 향상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