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파운더스 에디션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9. 5.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Highest price

36,000원

Lowest price

36,0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1 / 5

Ratings: 42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 파운더스 에디션

Release date: 2019. 9. 5.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전 세계 출시가 준비될 동안, 파운더스 에디션을 통해 6주간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첫 4주 동안 로그인* 시 전용 보상을 받고, 파운더스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게임 플레이만으로 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를 더 좋은 게임으로 만들어주실 수 있습니다.

개척자 이웃이 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 파운더스 에디션을 구매하세요 – 9월 5일 – 10월 1일까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 9월 5일 – 10월 17일까지 6주 동안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즐기며, 게임 플레이 데이터는 스탠다드 에디션에 그대로 옮겨집니다
- 10월 18일부터 추가 비용 없이 스탠다드 에디션과 동일한 콘텐츠를 즐기세요

Founder’s Edition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x.ea.com/59285에서 확인하세요.

*2019년 9월 5일에 시작, 2019년 10월 1일에 종료되며, 매주 한 가지 보상이 제공됩니다. 보상을 받으려면 매주 로그인해야 합니다.

권리표기:
조건 및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상세 사항은 www.ea.com/ko-kr/legal 를 참조하십시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