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로비 신비한 공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7. 24.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2WEST NETWORK TECH. CO. LTD.

Cheats:

Highest price

15,000원

Lowest price

15,000원

Lowest PS+ price

12,0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4 / 5

Ratings: 5

Robbie Swifthand

Release date: 2019. 7. 24.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2WEST NETWORK TECH.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로비와 신비의 구"는 2D 횡판모험모험류형의 게임이다. Q의 게임화풍은 게이머들에게 아주 다채로운 지하려행을 가져다준다.게임에서 게이머는 주인공 로비 역을 맡아이 가상, 허상의 시대적 상황 속에서 모험적으로 난관을 돌파할 것이다.벽에 걸린 커다란 도끼, 여기저기 널브러져 있는 지상의 가시, 뒹구는 대시 톱니바퀴 등 다양한 위험을 만날 수 있는 재치 있는 조작과 위험 제어 능력을 갖춘 사람이 필요하다.모든 고비가 시작되기 전에 게이머는 미리 액션플랜을 짜고 함정기관을 피해 마법구로 다음 관문을 열어야 한다.신전 곳곳에는 신전 수호자가 보관하는 신전의 파편 3개가 있다.게이머는 겹겹의 관문을 거쳐야만 수비자앞에 도착할수 있는데 이를 격파하고 신비의 공 세개를 다시 모아 신비의 공을 합성하여 못된 왕을 물리치고 전 인류를 구해내며 꼬마요정과 함께 지하신전에서 도망친다.

권리표기:
©2019 East2west Games판권소유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