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블레이징 크롬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7. 23.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19,800원

Lowest price

4,950원

Lowest PS+ price

4,752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9 / 5

Ratings: 31

Blazing Chrome

Release date: 2019. 7. 23.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인공 지능으로 제어되는 로봇 군대가 전 세계를 점령하고, 인간은 이제 소모품으로 전락했습니다.
인간은 지상을 거니는 사냥꾼을 피해 숨어서 살아가야만 합니다. 소규모 반란군 무리가 거대 인공지능의 발전소가 운영되고 있는 곳에 관한 첩보를 입수하자, 기계들은 반란군이 미처 공격을 준비하기도 전에 거처를 공격했습니다.
소수의 반란군은 이 공격을 피해 달아나는 데 성공했고, 이제 발전소를 파괴하려는 자살 공격을 감행합니다. 저항군의 슈퍼 인간 병사인 마브라나 멋지고 치명적인 로봇 도일을 선택하여 플레이하세요.
이 자살 공격에서는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고, 쉴 틈 없이 총탄이 난무하는 빠른 액션이 펼쳐집니다. 막강한 무기를 이용하여 로봇들을 고철로과 타오르는 크롬으로 바꾸는 것만이 자유를 되찾는 길입니다.
5가지 종말의 세계를 질주하며 수백 가지 적 로봇을 산산이 조각내세요. 호버바이크와 거대 방어구, 멋지고 다양한 무기를 십분 활용하여 적 전선을 돌파하고 쉴 틈 없이 질주하며 수많은 기계 보스를 처치하세요.

권리표기:
© The Arcade Crew - Joymasher - 2019,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H2 Interactive Co., Ltd.


오프라인 멀티플레이어 (2명의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