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he Witness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5. 9.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THEKLA INC.,

Cheats: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11,2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28 / 5

Ratings: 667

The Witness

Release date: 2019. 5. 9.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THEKLA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당신은 자신이 누군지, 어떻게 이곳에 오게 되었는지도 기억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할 수 있는 일은 한 가지입니다: 섬을 탐험하며 실마리를 찾는 것. 기억을 되찾고, 어떻게든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는 것이죠.

The Witness는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과 500가지가 넘는 퍼즐이 있는 오픈 월드 싱글플레이 게임입니다. 게임은 똑똑한 플레이어인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분량을 채우기 위한 퍼즐은 없습니다. 모든 퍼즐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선보입니다. 이 게임은 아이디어가 넘치는 게임입니다.

권리표기:
© 2019 Thekla, Inc.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