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Catch & Releas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4. 26.

Genre: Simulation

Rating:

Publisher: metricminds GmbH

Cheats:

Highest price

30,400원

Lowest price

15,200원

Lowest PS+ price

12,1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06 / 5

Ratings: 17

Catch & Release

Release date: 2019. 4. 26.

Genre: Simulation

Rating:

Publisher: metricminds GmbH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2개의 PS Move 모션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본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보트를 타고 노를 저으며 명상에 잠겨보세요. Catch & Release는 그 어떤 VR 낚시 게임과도 비교할 수 없는 고요한 여유를 선사합니다.

산속의 아름다운 호수 위에서 자유로이 보트를 타고 풍경을 즐기며 나만의 낚시 포인트를 찾아보세요. 울창한 숲과 산, 절벽, 갈대가 흔들리는 해안가로 낚시 여행을 떠나보세요.

낚시를 하며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귀 기울이거나 물수제비를 뜨는 등 여러 가지 활동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알맞은 미끼와 어장을 골라 낚싯대를 던지고 큰 물고기를 낚으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놈이 지칠 때까지 놓아주지 않고 싸움에서 이겨야만 물고기를 잡아 올릴 수 있습니다!

Catch & Release는 플레이어가 긴장을 풀고 원하는 대로 플레이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지만 미션을 완료하여 새로운 낚시 장비와 대화형 아이템을 획득해 대어를 노릴 수도 있습니다!

권리표기:
metricminds GmbH & Co. KG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