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GhoulBoy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4. 2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12,400원

Lowest price

2,480원

Lowest PS+ price

4,9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52 / 5

Ratings: 260

Ghoulboy

Release date: 2019. 4. 2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 상품은 PlayStation®4 용 콘텐츠 외에 PlayStation®Vita의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Vita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구울보이는 액션 RPG 장르에 핵앤드슬래시 게임 플레이를 결합한 레트로풍 액션 플랫폼 게임입니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전리품을 모으고, 위험한 함정을 피하고, 사악한 보스들을 물리치세요. 90년대 고전 플랫폼 게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구울보이는 신선하고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선보입니다. 16비트 시대의 플랫폼 게임을 그리워한다면, 구울보이에 도전하세요.

특징:

• 던전, 마을, 보물, 사악한 몬스터들로 가득한 마법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 강력한 무기, 아이템, 주문을 찾아서 적들을 물리치세요.
• 몬스터를 처치하고 무시무시한 보스들을 물리치세요.
• 16비트 스타일의 그래픽과 칩튠 레트로 음악을 즐기세요.

권리표기:
© Dolores Entertainment S.L., Serkan Bakar.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