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레미로어~소녀와 이세계와 마도서~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3. 28.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Pikii Godo Kaisha

Cheats:

Highest price

41,200원

Lowest price

14,008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41 / 5

Ratings: 17

RemiLore

Release date: 2019. 3. 28.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Pikii Godo Kaisha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평범한 고등학생 <레미>
어느 날, 자칭 위대한 대마도서 <로어>에게 휘말려서, 이세계 <라그노아>에 떨어져 버렸어요!
라그노아는 아름다운 자연과 마법, 기계가 공존하는 신비한 세계. 혼란에 빠져버린 레미의 눈 앞에 <기계 몬스터>들이 나타나 갑자기 레미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레미는 로어와 힘을 합쳐 기계 몬스터들을 무찌르고, 원래 있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아름다운 사계절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4개의 스테이지!

게임을 새로 시작할 때 마다 스테이지가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여러 번 반복해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기계 몬스터들을 무찌르고 강력한 무기를 발견하여 캐릭터를 점점 더 강화해 보세요! 무기는 200개 이상 준비되어 있답니다!

방향키와 4개의 버튼만으로 플레이!

레미로어의 세계관을 한층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일본 성우진의 풀 보이스! (레미: 나구모 노조미, 로어: 노다 테츠로, 슈: 카게야마 리사)

한국 개발사 Pixellore Inc.와 REMIMORY가 공동개발한 신작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트!

권리표기:
© 2019 Pikii/Nicalis, Inc./Pixellore/REMIMORY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