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Heroes Trials price or check other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3. 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7,400원

Lowest price

2,220원

Lowest PS+ price

2,9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 / 5

Ratings: --

Heroes Trials

Release date: 2019. 3. 1.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하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로서 플레이 가능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 상품은 PlayStation®Vita 용 콘텐츠 외에 PlayStation®4의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4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도전이 넘쳐나는 빠르고 감동적인 액션 RPG!

Heroes Trials는 역동적이고 빠른 페이스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트라이얼 시스템을 통해 10개가 넘는 각자 다른 시험에 도전하며 최종 도전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모든 도전을 완수하고 고향의 수호자 자리에 오르세요. 혹은 영원히 수습으로 남거나!

특징:

•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두 명의 히어로들을 이용해 퍼즐을 풀고 전투 전략을 준비하세요.
• 엘리아의 스펠을 이용해 슈터로서 플레이하고 싶은지 선택하세요.
• 각각의 시험에서 최단 시간 클리어를 목표로 전투하거나 섬의 비밀을 찾아내기 위한 자유로운 모험을 떠나세요.
• 반복되는 임무로 낭비하는 시간이 없는, 견고하고 간결한 스토리를 즐기세요.

권리표기:
© Ratalaika Games S.L, Shinyuden.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