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ar Cry® 5 + Far Cry® New Dawn 디럭스 에디션 번들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2. 15.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Ubisoft Entertainment

Cheats:

Main game: 파 크라이 5

Highest price

110,000원

Lowest price

16,500원

Lowest PS+ price

22,0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09 / 5

Ratings: 11

Far Cry® 5
Far Cry® New Dawn
Far Cry® New Dawn - Deluxe Pack

Release date: 2019. 2. 15.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Ubisoft Entertainment

Cheats:

Main game: 파 크라이 5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이 존재합니다. 또한, 이 세트에는 단품으로도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Far Cry® 5와 Far Cry® New Dawn 디럭스 에디션 구성품으로 호프 카운티를 지켜낼 때가 왔습니다!

Far Cry® 5
몬태나의 호프 카운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자유와 용기의 땅이자 에덴의 문을 향한 과업으로 알려진 종말론을 믿는 광기 어린 교단의 본거지입니다. 교단의 지도자인 조셉 시드와 그의 형재자매, 그리고 전령들과 맞서 싸워 포위당한 지역사회에 반란의 불씨를 붙이십시오.

Far Cry® New Dawn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디지털 디럭스 팩을 받으십시오.
핵으로 인해 전 세계적인 대재앙이 발생한 지 17년, 급격하게 변한 종말 이후 몬태나의 호프 카운티로 오십시오.
살아남은 생존자와 합류하고 새로운 위협으로 등장해 남겨진 마지막 자원을 노리고 있는 노상강도와 그들의 무자비한 쌍둥이 두목에 대항해 싸우십시오.

권리표기:
© 2019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Far Cry, Ubisoft, and the Ubisoft logo are trademarks of Ubisoft Entertainment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Based on Crytek’s original Far Cry directed by Cevat Yerli. Powered by Crytek’s technology “CryEngine.”


게임 내 아이템 구입(선택 사항)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