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Gorogoa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1. 25.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Annapurna Interactive

Cheats:

Highest price

18,600원

Lowest price

5,58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1 / 5

Ratings: 17

Gorogoa

Release date: 2019. 1. 25.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Annapurna Interactive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하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로서 플레이 가능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Gorogoa(고로고아)는 Jason Roberts가 디자인하고 일러스트레이션을 손으로 그린 아름다운 차세대 퍼즐 게임입니다.

독특하고 상상력을 자극하는 퍼즐
Gorogoa(고로고아)의 게임성은 완벽한 독창성을 자랑하며, 세밀하게 그려진 패널을 배열하고 혼합하여 상상력이 넘치는 방식으로 퍼즐을 푸는 게임입니다. 무척 간단하면서도 만족스러운 복잡성을 자랑합니다.

아름답게 손으로 그린 게임
Jason Roberts는 수천 장의 세밀한 그림을 손으로 그려서 Gorogoa(고로고아)의 무척이나 개인적이고 독창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냈습니다.

새로운 방식의 스토리텔링
Gorogoa(고로고아)는 게임일 뿐만 아니라 예술 작품입니다. 혼이 담겨 있는 매력적인 일러스트레이션과 독특한 퍼즐 방식이 혼합된 작품입니다.

권리표기:
© 2017-19 Buried Signal, LLC. Published by Annapurna Interactive under exclusive license.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