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onut County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1. 24.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Annapurna Interactive

Cheats:

Highest price

14,500원

Lowest price

4,35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 / 5

Ratings: 25

Donut County

Release date: 2019. 1. 24.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Annapurna Interactive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하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로서 플레이 가능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Donut County는 땅에서 끊임없이 커지는 구멍으로 게임을 하는 스토리 기반의 물리 퍼즐 게임입니다. 귀여운 캐릭터를 만나고, 그들의 쓰레기를 훔쳐서 구멍에 던지세요.

쓰레기가 보물인 곳
미국너구리들이 원격 제어되는 쓰레기 훔치는 구멍으로 Donut County를 점령했습니다. 플레이어는 BK입니다. 그는 바보 같은 상을 받으려고 구멍을 조종하여 친구들과 그들의 집을 삼키는 미국너구리입니다.

BK가 자신의 구멍 중 하나에 빠졌을 때, 그는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인 Mira와 Donut County의 주민들과 맞닥뜨립니다. 그들은 모두 999 피트의 지하 공간에 갇혀 있고... 왜 이렇게 되었는지 해명을 원합니다!

구멍은 계속 성장합니다
- 각자의 고유한 환경을 가진 모든 캐릭터의 집을 탐색하세요.
- 구멍을 움직여 그들의 물건을 삼키고, 구멍은 삼킬 때마다 커집니다.
- 근사한 효과를 위해 내부의 물체를 결합하세요. 수프를 요리하고, 토끼를 번식하고, 불꽃 놀이를 시작하고 그 외 다양한 것을 해보세요.
- 구멍 밖으로 물건을 내던집니다. 이것을 이용해 퍼즐을 해결하거나... 물건을 부술 수 있습니다.
- 모든 것을 삼키세요. 구멍은 카운티 전체가 사라지기 전까지 멈추지 않습니다.

Donut County는 What Remains of Edith Finch와 The Unfinished Swan의 디자이너인 Ben Esposito가 제작했습니다. 이는 6년 간의 독자적 개발, (연구를 위한) 수십 개의 도넛 섭취, 미국너구리와의 운명적인 만남의 결과입니다.

권리표기:
© 2018-19 Labyrinth Mint LLC. Developed by Ben Esposito. Published by Annapurna 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