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irewall Zero Hour Trial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1. 18.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FREE

Lowest price

--

Lowest PS+ price

FREE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9 / 5

Ratings: 44

Firewall Zero Hour Trial

Release date: 2019. 1. 18.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 Plus 한정 무료 게임 체험판
한국 표준시 기준 12월 4일 오전 1시부터 12월 10일 오전 1시까지 Firewall Zero Hour를 무료로 플레이하고 제품판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게임 진행도를 유지하세요.
본 게임의 무료 체험판과 온라인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활성화된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Firewall Zero Hour에서 익명의 핸들러가 고용한 열두 명의 청부업자 중 한 명을 선택하고, 전 세계의 위험한 장소에 위치한 노트북에 저장된 귀중한 데이터를 팀과 함께 보호하거나 탈취하세요.

각 팀의 익명의 핸들러는 그들을 '위에서 지켜보는 눈'의 역할을 맡아, 작전 수행 중 목표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매치를 안내합니다. 고도로 조정된 팀워크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수많은 최신 무기와 장비를 사용해 미션에 성공하세요.

● PS4™와 PlayStation®VR의 성능이 합쳐져 가상 현실의 강력한 몰입감이 더해진, 현실 세계로 온 사실적 전략 슈팅 경험을 제공합니다.

● 각각 고유의 능력을 가진 세계 곳곳에서 온 열두 명의 청부업자 중 한 명을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장비 및 기술로 선택한 용병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PS4™Pro의 기능은 게임별로 다릅니다. 하나의 PlayStation®VR 슈팅 컨트롤러를 사용해 더욱 생생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본 소프트웨어는 체험판으로 이 버전에 대한 모든 기능적인 부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권리표기:
©2018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Developed by First Contact Entertainment.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PS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