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irewall Zero Hour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8. 28.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6,840원

Lowest PS+ price

6,8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12 / 5

Ratings: 13150

Firewall Zero Hour

Release date: 2018. 8. 28.

Genre: Shooter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모든 게임 모드에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유효한 PS Plus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Firewall Zero Hour에서 익명의 핸들러가 고용한 열두 명의 청부업자 중 한 명을 선택하고, 전 세계의 위험한 장소에 위치한 노트북에 저장된 귀중한 데이터를 팀과 함께 보호하거나 탈취하세요.

각 팀의 익명의 핸들러는 그들을 '위에서 지켜보는 눈'의 역할을 맡아, 작전 수행 중 목표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각 매치를 안내합니다. 고도로 조정된 팀워크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고, 수많은 최신 무기와 장비를 사용해 미션에 성공하세요.

● PS4™와 PlayStation®VR의 성능이 합쳐져 가상 현실의 강력한 몰입감이 더해진, 현실 세계로 온 사실적 전략 슈팅 경험을 제공합니다.

● 각각 고유의 능력을 가진 세계 곳곳에서 온 열두 명의 청부업자 중 한 명을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장비 및 기술로 선택한 용병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PS4™Pro의 기능은 게임별로 다릅니다. 하나의 PlayStation®VR 슈팅 컨트롤러를 사용해 더욱 생생한 체험이 가능합니다.

권리표기:
©2018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Developed by First Contact Entertainment.


PlayStation VR 헤드셋 필수
PlayStation Camera 필수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