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antastic Contraption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1. 15.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Radial Games

Cheats:

Highest price

20,500원

Lowest price

20,50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 / 5

Ratings: 2

Fantastic Contraption

Release date: 2019. 1. 15.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Radial Games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하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로서 플레이 가능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콘텐츠를 플레이하려면 PlayStation®Move모션 컨트롤러 가 필요합니다.
구름 속에서 다양한 것을 제작하세요! Fantastic Contraption은 PS VR을 위한 초현실주의 제작 게임입니다. 공중에 떠 있는 기묘한 군도를 탐험하며 광합성 고양이 Neko와 친구가 되십시오. 또 아주 정교하고 복잡한 기계를 만들어서 돌리거나, 던지고, 굴려서 퍼즐을 풀어나가세요.

여러분이 할 일은 간단합니다: 몰랑몰랑한 보라색 공을 멀찍이 떨어져 있거나, 바로 머리 위에 있거나, 건너편 틈새에 있는 목표 공간으로 이동시키는 것이죠. 여러분의 도구는 우아할 정도로 소박합니다: 돌아가는 바퀴들과 대단히 잘 늘어나는 막대들이죠. 해결 방법은 무수히 많지만 오답도 정답도 없습니다. 모든 레벨은 제한 없이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과 친구들이 몇 시간이고 즐길 수 있는 VR 체험입니다.

권리표기:
Northway Games & Radial Games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