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9. 1. 17.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Highest price

39,800원

Lowest price

17,512원

Lowest PS+ price

19,9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3 / 5

Ratings: 88

Release date: 2019. 1. 17.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SEGA CORPORATION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하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로서 플레이 가능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조기 구입 특전】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용과 같이4 전설을 잇는 자』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이용하시려면 USB 저장장치가 별도로 필요합니다.
이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4 설명서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https://manuals.playstation.net/document/kr/ps4/music/usbmusic.html


PlayStation®3에서 호평받은 작품이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화되어 PS4™에서 되살아난다!
2010년 도쿄, 사람들의 욕망이 끓어넘치는 환락가에서 어느날 밤 일어난 총격. 이 도시에서는 '자주 발생하는 사건'이었다... 한 여자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서로 충돌하는 4명의 남자들의 운명. 그 뜨겁고 격렬한 삶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기적의 이야기.

【출연】Takaya Kuroda・Koichi Yamadera・Rikiya Koyama・Toshiki Masuda  Kenta Kiritani ・Maju Ozawa・George Takahashi・Kenichi Endou・Ikki Sawamura/Kinya Kitaoji
【음악 제공】Zeebra、Mummy-D、RYO the SKYWALKER、DJ Hasebe a.k.a Old Nick
【총감독】Toshihiro Nagoshi

권리표기:
©SEGA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