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alary Man Escap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11. 8.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OASIS GAMES LIMITED

Cheats:

Highest price

19,700원

Lowest price

5,910원

Lowest PS+ price

3,9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 / 5

Ratings: 2

Salary Man Escape™

Release date: 2018. 11. 8.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OASIS GAMES LIMITE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하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로서 플레이 가능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VR / 비 VR 2종 모드 지원

VR 모드에서 아래과 같은 하드웨어 장비가 필요합니다.
PlayStation®VR
PlayStation®Camera
VR 모드에서 아래와 같은 하드웨어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PlayStation®Move


※본 타이틀로 VR 콘텐츠를 체험시에는 PlayStation®Move모션 컨트롤러 를 이용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매일 반복되는 업무와 씨름하느라 많이 지루하신가요? 혹시 승진의 길에서 아등바등 애를 써도 허탕만 치고 말군 하죠? 그럼, Salary Man Escape를 화풀이 대상으로 삼아보세요. 이는 좌절로 인해 우울증에 걸린 직원을 도와 참담한 회사생활에서 탈출하기 위해 개발한 풍자의미를 가진 젠가식 물리 퍼즐게임입니다. 게임 내 VR 및 비VR모드가 있으며 더욱 별도의 숨겨진 스테이지가 존재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스테이지의 물리적 기능 및 구조를 관찰하면서 게임 내 등장하는 빨간색 블록에 대한 조종을 통해 통로를 재구성하여 물리적 상호작용을 활용 및 각 블록 플랫폼의 재구성을 통해 블록탑을 재건설하여 샐러리맨을 위해 출구를 향하는 길을 열어주어야 합니다.

게임 특징

물리 퍼즐: 퍼즐의 키포인트는 바로 물리속성을 충분히 활용하는 것입니다. 예를들면 무게, 발랜스 및 파워 등 입니다. 전면적인 관찰능력과 물리 퍼즐제거 능력을 통해 샐러리면을 목적지로 이끌어가야 합니다.

VR모드 전면 지원: VR모드, 플레이어에게 360도 몰입형 퍼즐게임 체험을 구현해 드립니다.

미니멀한 예술풍격과 80년대 일본 레트로 disco: 게임 내 깔끔한 단색 스타일과 경쾌한 클래식 80년대 일본 음악의 선명한 대조를 통해 샐러리맨의 처량하면서도 풍자한 유머를 안겨 주는 신랄한 풍자와 유머를 강조한 게임스타일입니다.

6개 챕터 78개 스테이지: 플레이시간은 8시간이상, 6개 챕터, 60개 기본 스테이지 및 18개 별도의 숨겨진 스테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챕터별로 새로운 퍼즐 시스템이 등장되며, 난이도 및 복잡성도 챕터 진행 및 챕터 추가에 따라 점차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숨겨진 스테이지 및 업적: 각 스테이지에 흩어진 코인 수집(대부분 비정상적인 이동 경로에 분포)을 통해 스페셜한 신규모드를 가진 숨겨진 스테이지를 오픈시킬 수 있습니다.

권리표기:
©2012-2018 OASIS GAMES LIMITED. All rights reserved.
All trademarks referenced herein are the properties of their respective owners.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