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IFA 19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9. 28.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Highest price

65,000원

Lowest price

18,850원

Lowest PS+ price

27,95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94 / 5

Ratings: 1007

FIFA 19

Release date: 2018. 9. 28.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하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로서 플레이 가능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Frostbite™를 기반으로 하는 EA SPORTS™ FIFA 19에서는 경기장 안팎에서 챔피언으로서의 역량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UEFA Champions League 콘텐츠와 함께 향상된 게임 플레이로 경기장의 모든 순간을 지배하세요. 또 FIFA 19에서는 Alex Hunter의 이야기가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The Journey: 챔피언, 언제나 많은 사랑을 받는 FIFA Ultimate Team™의 신규 모드 등 새롭고 독보적인 플레이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세요. FIFA 19에서 새로운 챔피언이 떠오릅니다.

FIFA 19 스탠더드 에디션 포함 사항:
• 선수 선정 임대 아이템: 10 FUT 경기용 Neymar Jr., Kevin De Bruyne 또는 Paulo Dybala*
• UEFA Champions League 키트 4개*
• UEFA Champions League 선수 아이템 5개(전체 등급 최대 85)*

권리표기:
* 신규 FUT 플레이어 분들은 https://www.easports.com/fifa/fifa-19-game-and-offer-disclaimers에서 자세한 사항 및 기타 제한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조건 및 제한사항이 적용됩니다. 상세 사항은 www.ea.com/ko-kr/legal 를 참조하십시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