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Tetris® Effect: Connected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11. 9.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Enhance Games, Inc.

Cheats:

Highest price

44,800원

Lowest price

17,92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 / 5

Ratings: 5344

Tetris® Effect

Release date: 2018. 11. 9.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Enhance Games,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Tetris® Effect: Connected는 전례 없는 Tetris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좋은 클래식 퍼즐 게임을 수상에 빛나는 Rez Infinite와 전설의 퍼즐 게임 Lumines를 선보인 개발진이 더 새롭고, 중독적이고, 특별하고 아름다운 버전으로 선보입니다.

음악, 배경, 사운드, 특수 효과 등 모든 것이 Tetriminos 그 자체입니다. 플레이 방식과 완벽하게 동기화된 리듬, 댄스, 빛, 폭발을 보면 게임에 포함된 30개 이상의 스테이지와 10개 이상의 모드를 몇 번이고 다시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협동 및 경쟁이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깜짝 놀랄 싱글 플레이어 경험이 기다립니다.
각각 서로 다른 음악과 효과음, 그래픽 스타일, 배경을 가진 30개의 스테이지는 게임을 진행하며 서서히 발전해 나갑니다.

• Zone은 Tetris Effect: Connected만의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새로운 'Zone' 시스템으로 플레이어는 Tetriminos 상태가 좋지 않을 때 시간을 멈추고 초집중 상태가 되어 게임 오버로 이어질 수도 있었을 힘든 상황을 타개할 수 있습니다. 또는 라인을 추가로 쌓아 보너스 보상을 노릴 수도 있죠.

•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로 전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세요!
새로운 Room ID 기능으로 여러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플랫폼에서 간단하게 Friend Match 방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경쟁 및 협동 모드!
여러 새 모드가 준비되어 있는데, CONNECTED 모드는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Tetris Matrices를 연결하고 AI가 조종하는 보스에 함께 맞서는 모드입니다. 그리고 Zone Battle은 기본적인 경쟁형 Tetris의 1:1 매치이지만 시간을 멈추는 Zone 시스템으로 반전을 줄 수 있습니다. Score Attack과 Classic Score Attack은 2개의 싱글 플레이어 대결 모드로, 두 명의 플레이어가 누가 더 높은 점수를 얻는지를 두고 대결하게 됩니다.

• Spectator 모드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Friend Match에서 Spectator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8인까지 입장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관중들은 매치를 보며 이모티콘 등으로 분위기를 살릴 수 있습니다.

PlayStation®VR용 Tetris Effect: Connected 다운로드 버전을 PlayStation™Store에서 구매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PlayStation®VR2용 Tetris Effect: Connected 다운로드 버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본 게임의 PlayStation®VR 버전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PlayStation®VR2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할 수 있으며, 본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PlayStation®VR 디스크 버전을 소유하신 경우, PlayStation®VR2 다운로드 버전을 사용하거나 플레이할 때마다 해당 디스크를 PS5™에 넣어야 합니다. 디스크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PS5™ 디지털 에디션을 사용하는 PlayStation®VR 디스크 버전 보유자께서는 할인된 가격의 PlayStation®VR2 버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PlayStation VR 헤드셋 호환
PlayStation Camera 호환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