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Marvel's Spider-Man 예약주문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9.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Worldwide Studios

Cheats:

Highest price

59,800원

Lowest price

22,400원

Lowest PS+ price

35,84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79 / 5

Ratings: 3677

Marvel's Spider-Man 예약주문

Release date: 2018. 9. 7.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Worldwide Studios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하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로서 플레이 가능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취소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슈퍼 히어로가 주역인 Marvel's Spider-Man은 벽을 기어다니는 영웅의 유명한 아크로바틱 능력, 애드리브, 웹 슬링, 다른 스파이더맨 게임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는 요소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쿠르로 이동, 독특한 주변 환경 상호작용에서부터 새로운 전투와 강렬한 액션까지 이제껏 해본 여느 스파이더맨 게임과 다릅니다.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Insomniac Games, Marvel이 새롭고 실감 나는 스파이더맨 어드벤처 게임을 만들기 위해 뭉쳤습니다. 그 전에 만나봤던 스파이더맨과는 다릅니다. 뉴욕시에서 거대 범죄와 능수능란하게 싸우는 노련한 피터 파커입니다. 동시에 수많은 뉴욕 시민들의 운명을 어깨에 짊어진 그는 자신의 혼란스러운 사생활과 직장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려 노력합니다.

권리표기:
© 2018 MARVEL
© 2018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Developed by Insomniac Games,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