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LUMINES REMASTERED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6. 27.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Enhance Games, Inc.

Cheats:

Highest price

19,800원

Lowest price

5,940원

Lowest PS+ price

--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89 / 5

Ratings: 19

LUMINES REMASTERED

Release date: 2018. 6. 27.

Genre: Puzzle

Rating:

Publisher: Enhance Games,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된 퍼즐 게임이 리마스터 되어 돌아왔다!

「LUMINES REMASTERED」는 소리・빛・퍼즐 액션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2004년 발매된 ‎PlayStation®Portable 버전 「LUMINES」가 HD 리마스터 되었습니다. 40 종류 이상의 스킨에서 하우스·트랜스·테크노 그루브를 느끼며, 퍼즐 액션과 음악과 비주얼이 동시에 어우러지는 기분 좋은 경험을 해 보세요. 음악에 맞추어 2색 컬러 블록을 2X2보다 큰 사각형을 만들 수 있게 전략적으로 배치하면, 화면 왼쪽부터 흐르는 타임라인이 해당 블록을 시원하게 지워갑니다. 2색 컬러 블록이 낙하할 때 컨트롤러에서 기분 좋은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권리표기:
© ENHANCE 2018 © Resonair / BANDAI / BNEI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