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Wizard of Legend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6. 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Humble Games

Cheats:

Highest price

19,000원

Lowest price

5,700원

Lowest PS+ price

13,3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53 / 5

Ratings: 108

Wizard of Legend

Release date: 2018. 6. 5.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Humble Games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Wizard of Legend는 화려한 마법 전투가 박진감 넘치게 펼쳐지는 던전 크롤러 게임입니다. 빠르게 움직이면서 재빨리 여러 주문을 절묘하게 조합해 막강한 마법으로 적을 해치워야 합니다!

100개가 넘는 주문들을 익히고 강력한 조합을 만들어 보세요! 정말 다양한 원소 주문들이 등장해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나만의 조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과감하게 앞장서 돌진하거나 한발 물러서서 부하들을 전투에 투입하세요. 선택은 자유입니다!

권리표기:
© Contingent99, LL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