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Reveri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5. 18.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15,400원

Lowest price

3,850원

Lowest PS+ price

4,6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47 / 5

Ratings: 30

Reverie

Release date: 2018. 5. 18.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 이 상품은 PlayStation®4 용 콘텐츠 외에 PlayStation®Vita의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Vita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운명이 불러낸 가장 의외의 영웅
방학 기간 동안 위험에 처한 섬을 구하세요.

깨어난 악령들이 토로미 섬의 주민들을 위협하고 있는 지금, 타이는 위험한 던전을 탐험하고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면서 악령들을 잠재워야 합니다. 여름 방학 기간 동안에 말이죠!

Reverie는 뉴질랜드 속 가상의 섬에서 펼쳐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반신반인이 강력한 낚시바늘로 북방 섬을 건져올린다는 마우이와 거대 물고기의 전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특징:

• 적과 싸우고 퍼즐을 풀며 진행되는 6개의 던전.
• 개성 넘치는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해서 퍼즐을 풀고 위협적인 보스들을 물리치세요.
• 다양한 장소를 탐험하고 토로미 섬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 게임 곳곳에 숨겨져 있는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새 깃털을 모아보세요.
• 마오리 전설에서 영감을 받은 이야기.

권리표기:
© Rainbite Limit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