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Shiny - A Robotic Adventur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4. 12.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EDESCO Publishing B.V.

Cheats:

Highest price

21,900원

Lowest price

2,190원

Lowest PS+ price

2,19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25 / 5

Ratings: 383

SHINY

Release date: 2018. 4. 12.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EDESCO Publishing B.V.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언어로 영어와 중국어 간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인류가 운이 다한 행성 Aurora를 버리고 떠나 자립해야 하는 로봇 Kramer는 Aurora가 태양과 충돌하기 전 그의 로봇 친구들을 구해야만 합니다. 행성을 가로지르는 여정에서 Kramer는 장애물을 뛰어넘어 자신에게 보충하고 친구들을 안전하게 할 에너지를 찾아야 합니다.

Kramer는 20 레벨의 구석구석을 뛰며 플랫폼을 탐험하면서 모든 로봇을 찾아야 합니다. Aurora의 에너지는 고갈되고 있고 Kramer의 모든 행동은 그의 에너지를 소모합니다. 배터리를 모으거나 발전기를 이용하여 충전하고 친구들이 끔찍한 상황에서 빠져나오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제트팩이나 에너지 구체 같은 파워 업 할 수 있는 장비를 모으면 이 중요한 여정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폭력 플랫폼 액션 게임을 즐기세요.
20개의 넓은 레벨을 탐험하세요.
로봇의 삶의 원천인 에너지 레벨을 관리하세요!

권리표기:
Developed by Garage 227 Studios, Inc. Published by SOEDESCO, Koddeweg 13, 3194 DH, Hoogvliet. All rights reserved.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