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etroit: Become Human™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5. 25.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Main game: Detroit: Become Human™ 일반판

Highest price

69,800원

Lowest price

8,700원

Lowest PS+ price

13,9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8 / 5

Ratings: 2370

Detroit: Become Human
Detroit: Become Human CyberLife Theme
Detroit: Become Human Digital Deluxe Soundtrack
The Art of Detroit: Become Human™

Release date: 2018. 5. 25.

Genre: Action / Adventure

Rating:

Publisher: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Cheats:

Main game: Detroit: Become Human™ 일반판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한정 보너스:
Detroit: Become Human™ 사운드트랙
Detroit: Become Human™ 테마
Detroit: Become Human™ 디지털 아트북

※이 세트에 포함되는 아이템은 개별 구입이 가능합니다.

Detroit: Become Human™은 Quantic Dream이 제작한 최신 타이틀입니다. Fahrenheit, Heavy Rain™, 그리고 BEYOND: Two Souls™가 선보였던 유저의 감성을 자극하는 내러티브 중심의 경험이 더욱 확장되었습니다. 인간성이란 과연 무엇인지, 선택과 결과로 이루어진 감정의 여정에서 다시 한번 확인하십시오.

2036년, 디트로이트는 일상에서 살아 움직이는 안드로이드의 개발과 상업화로 또 다른 부흥을 맞이하였습니다. 그러나 생명체와 같이 행동하는 안드로이드가 생겨나면서 상황은 점차 심각해집니다.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세 명의 역할을 맡아, 각기 다른 시선으로 새로운 삶의 방식에 대해 고찰해 보십시오.

놀라운 방식으로 연결된 내러티브 스릴러를 플레이하고, 선택과 결과를 통해 캐릭터의 운명뿐 아니라 도시 전체의 미래를 결정하세요.

권리표기:
© 2018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Europe. Developed by Quantic Dream.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