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VESTA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12. 26.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Highest price

18,600원

Lowest price

1,860원

Lowest PS+ price

3,7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 / 5

Ratings: 7

VESTA

Release date: 2017. 12. 26.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eastasiasoft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기술이 진보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가 배경인 VESTA는 기존 퍼즐 게임의 재미와 아케이드 게임 플레이를 섞어 섬세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만들어냈습니다.

당신은 적막한 지하 미궁에서 깨어난 영리한 6살 소녀 Vesta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녀의 작은 도우미 Bot과 친구 Droid의 도움을 받아 Vesta를 다양한 퍼즐을 해결하며 거대한 기계 건물에서 도망치세요.

기계장치, 로봇, 미스터리, 유머, 도전, 재미, 그리고 액션... Vesta에는 이 모든 것과 그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특징:

• 두 캐릭터 - 퍼즐을 풀기 위한 두 캐릭터 Vesta와 Droid에게는 각각 독특한 스킬이 있습니다. Vesta는 에너지를 다루는 유연한 소녀입니다. 반면 Droid는 힘세고 강한 로봇입니다! 각자가 가지고 있는 고유한 능력을 이용해 퍼즐을 다른 방법으로 풀어보세요!

• 난이도는 30개 이상 - 각 난이도마다 다른 퍼즐을 풀어보세요. 모두 다른 배경이며, 다양한 상호작용 가능한 사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플랫폼, 컨베이어 벨트, 해치 등이 준비되었습니다!

• 적 - 당신을 조각내거나 날려버리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 수많은 적대적인 로봇들과 싸우세요. 그리고 진짜 패기를 시험할 강한 보스와 싸우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모든 난이도는 함정으로 가득 차 있고, 다른 적들처럼 위험하니까요! 산성 욕조, 레이저, 무너지는 바닥은 당신이 이겨내야 할 장애물 중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으면 미궁의 또 다른 희생자가 될 겁니다!

• 에너지 - VESTA 세계를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자원입니다. 찾아서 관리하고 재활용하세요!

• 수집 - 숨겨진 비밀과 만화 페이지를 통해 세계를 탐험하며 VESTA의 스토리에 빠져 들어보세요.

권리표기:
© FinalBoss Games SL.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Eastasiasoft Limited. All Rights Reserve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