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드래곤볼 파이터즈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8. 2. 1.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Highest price

64,800원

Lowest price

12,312원

Lowest PS+ price

9,7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3 / 5

Ratings: 54986

Release date: 2018. 2. 1.

Genre: Fighting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PlayStation®Plus 구독 혜택의 일환으로 PlayStation Plus 게임 카탈로그에서 다운로드한 PlayStation®4용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PlayStation®5 버전 업그레이드 대상이 아닙니다.
※본 상품이 포함된 세트 상품도 판매 중입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하십시오.

「드래곤볼」 본격 격투 게임이 드디어 PS4™에 등장합니다. 개발은 격투 게임으로 정평이 나 있는 아크 시스템 웍스 사. 비주얼은 마치 애니메이션을 스스로 움직이고 있는 듯한 「초 하이엔드 애니메이션 표현」을 채용했습니다. 「드래곤볼」만의 초고속/대박력 넘치는 배틀로, 본격적인 「드래곤볼 배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3대3의 팀 전을 도입하여 캐릭터 간의 상성 등을 간파하고 편성을 짜는 등의 깊은 전략을 짤 수도 있습니다. 이제껏 없었던 배틀을 만들겠다는 일념이나, 애니메이션 표현 추구 등의 매력이 집약된,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드래곤볼 배틀」을 마음껏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