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10. 31.

Genre: Role playing games / Strategy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Highest price

35,000원

Lowest price

6,960원

Lowest PS+ price

3,48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37 / 5

Ratings: 132

Battle Chasers: Nightwar

Release date: 2017. 10. 31.

Genre: Role playing games / Strategy

Rating:

Publisher: THQ NORDIC GAMES GMBH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는 정통 콘솔 명작들에게서 영감을 받은 게임입니다. 깊이 있는 던전 탐험과 클래식 JRPG에서 따온 턴제 기반 전투를 핵심으로 게임 월드를 여행하며 펼쳐지는 풍부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정통 콘솔 명작들에게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 턴제 기반 전투에 더해진 독창적인 과충전 마나 시스템과 배틀 버스트 시스템
비밀 던전과 희귀 보스가 분포 되어있고 동료와 적들이 무작위로 등장하는 지상계
함정, 퍼즐, 비밀이 가득한 액션 지향의 던전에서 각 영웅의 던전 스킬을 사용하여 살아남으세요.
배틀 체이서 코믹스 원작에 등장하는 6명의 영웅 중 3명을 선택하여 고유의 능력, 특성, 아이템과 던전 스킬을 고려한 탐험단을 구성하세요.
깊이 있는 제작 시스템과 독창적인 재료 오버로드 방식을 활용하여 전설적인 아이템을 창조하세요!
베스트셀러 코믹북 배틀 체이서는 90년대 후반에 처음 출판되었고 큰 호응을 얻어 인기가 급속히 확산되었습니다.

권리표기:
© 2017 Airship Syndicate Inc. Published & Distributed by THQ Nordic GmbH, Austria. Airship Syndicate, Battle Chasers and their respective logos are trademarks and/or registered trademarks of Airship Syndicate Entertainment Inc. All rights reserved. All other brands, product names and logo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DUALSHOCK 4 진동 기능 사용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