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FIFA 18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10. 10.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Highest price

65,000원

Lowest price

14,560원

Lowest PS+ price

19,5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25 / 5

Ratings: 1583

FIFA 18

Release date: 2017. 10. 10.

Genre: Sports

Rating:

Publisher: Electronic Arts Inc.

Cheats: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Frostbite™와 리얼 플레이어 모션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EA SPORTS™ FIFA 18은 가상과 현실이 구분 안 될 정도로 선수, 팀, 환경이 생생하게 살아 있어 전 세계가 즐기는 게임의 감동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2018 FIFA WORLD CUP RUSSIA™
EA SPORTS FIFA 18에서 새롭게 추가된 지상 최대의 축구 대회 2018 FIFA World Cup Russia™를 함께 즐기세요. 5월 29일 FIFA 18을 소유한 분들께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로 FIFA World Cup™에서는 실감 나는 게임플레이, 팀, 경기장 등과 함께 지상 최대의 대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FIFA World Cup™ Ultimate Team
새롭게 선보이는 FIFA World Cup™을 FIFA 18의 가장 인기 있는 모드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개편된 조직력 시스템, FIFA World Cup™ ICONS, 실제 토너먼트와 연계된 역동적 선수 아이템으로 FIFA World Cup™ Ultimate Team에서 꿈에 그리던 나만의 국제 선수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권리표기:
FIFA World Cup™ 콘텐츠는 5월 29일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IFA WORLD CUP™ 콘텐츠를 포함하여 게임을 업데이트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해당 공지는 http://www.ea.com/ko-kr/legal에서 확인하십시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