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PS4
라스트 데이 오브 준

SAVE: 75%

Ends: 2024. 5. 8.

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라스트 데이 오브 준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10. 2.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Highest price

21,000원

Lowest price

3,150원

Lowest PS+ price

4,2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8 / 5

Ratings: 57

Last Day of June

Release date: 2017. 10. 2.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H2 Interactive Co., 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칼과 준 커플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 또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내러 간 날을 함께하세요. 그 하루를 구할, 그리고 준을 구할 일련의 사건들의 순서를 맞추세요. 시네마틱 영상과 함께하는 게임플레이를 진행하며 나는 과연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어떤 것을 할 수 있는지 스스로 물어보게 될 것입니다.

라스트 데이 오브 준은 사랑과 상실을 이야기하는 인터렉티브 스토리텔링 게임입니다. 무라사키 보이, 섀도우 오브 더 댐드를 제작한 화려한 경력의 디렉터 마시모 구아리니와 그의 팀이 제작하였습니다. 그에 못지않은 뮤지션이자 레코드 프로듀서인 스티븐 윌슨과 프랑켄위니의 애니메이터이자 메탈리카의 뮤직비디오 디렉터였던 제스 코프도 참여하였습니다.

권리표기:
Last Day of June™ ©2017 Ovosonico / ©2017 505 Games -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505 Games. Developed by Ovosonico. 505 Games and the 505 Games logo are registered trademarks of 505 Games S.p.A and/or its Affiliates.
Soundtrack: Words and Music by Steven John Wilson - Original Publisher: Songs of Universal Inc./Hands Off It’s Mine Publishing - Sub-Publisher: Universal/MCA Music Italy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