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Divide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9. 14.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Mayflower Entertainment CO.,LTD

Cheats:

Highest price

29,000원

Lowest price

1,430원

Lowest PS+ price

2,86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3 / 5

Ratings: 2

Divide

Release date: 2017. 9. 14.

Genre: Action

Rating:

Publisher: Mayflower Entertainment CO.,LTD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본 타이틀은 한국어판입니다.

Divide는 과거의 어드벤처와 비슷하면서도 현대적인 캐릭터 중심의 SF 액션/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스토리의 진행을 도울 단서를 찾고, 캐릭터와 상호작용하고, 훌륭하게 해킹하거나 직접 공격을 가해 적과 싸웁니다.

Divide에서의 전투는 플레이어에게 불리하게 적용됩니다. 적을 만날 때마다 손을 쓸 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 작고 큰 전투 구역에서 미래형 보조 무기로 공격하거나 동료의 잠재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몸을 숨긴 채 몰래 지나가거나 적의 통신을 해킹해 교란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왼쪽 스틱으로 캐릭터를 움직이고 오른쪽 스틱으로 조준합니다. 주인공이 증강 현실 인터페이스와 상호작용하기 위해 달리는 것과 보조 무기를 발사하는 행동은 어깨 버튼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조작하려면 손가락과 엄지로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버려진 복합건물에 전력을 가동하고, 잠긴 문을 열고, 오랫동안 버려진 컴퓨터 네트워크에 침입해 전지전능한 베스티지 법인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플레이어는 “상세하게 지도에 표시된” 비슷하게 생긴 공간을 탐험해 확장해 나갈 수 있으며, 무채색 유화 같은 거리를 거닐며 Divide 세상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권리표기:
© Exploding Tuba, LLC 2017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Mayflower Entertainment CO., LTD.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