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디럭스 에디션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10. 26.

Genre: Music/rhythm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Highest price

84,800원

Lowest price

16,960원

Lowest PS+ price

12,72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63 / 5

Ratings: 150

Donder Pack Vol.1-6 Set
Song 『ガンスリンガーシンデレラ』
Song 『ドキドキ胸きゅん おまつりタイム』
Song 『パステル ドリーム』
Song 『幽玄ノ乱』
Song 『懐中庭園を持つ少女』
Song 『Infinite Rebellion』
Taiko No Tatsujin – Drum Session

Release date: 2017. 10. 26.

Genre: Music/rhythm

Rating:

Publish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본 상품은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게임 본편과 추가 DLC인 『태고러 팩 Vol.1~Vol.6 세트』의 세트 상품입니다.
본 상품 이외에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게임 본편만으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주의】
※각 특전의 상세한 내용은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공식 HP(http://taikops4-ses.taiko-ch.net/)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각 특전의 곡은 게임 내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상기 특전은 모두 차후에 PlayStation®Store에서 유료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다운로드판 한정 특전, 태고러 팩 Vol.1~Vol.6 세트 특전은 예고없이 폐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리 양해하여 주십시오.
※전용 태고 컨트롤러 「북 컨트롤러와 전용 스틱 for PlayStation®4」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공식 HP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각 콘텐츠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HP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세트 아이템에 포함되는 아이템은 단품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구매하신 각 아이템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태고의 달인」시리즈가 드디어 PlayStation®4에 등장했다!
◆모두들 알고 있는 유명 곡, 최신 히트 곡을 70곡 이상 수록! 게임 센터에서도 익숙하게 볼 수 있는 「태고의 달인」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프렌드 세션 연주」「게스트 세션 연주」「태고 랭크 매치」등의 PS4™판에서의 새로운 요소도 포함♪

◆PS4™판 「태고의 달인」만의 요소도 충실!
「프렌드 세션 연주」에서는, 친구나 가족의 Sony Entertainment Network 계정을 프렌드 등록해두면 그 장소에 친구나 가족이 없어도, 친구나 가족의 연주 데이터와 간단히 세션을 즐길 수 있다!
「게스트 세션 연주」에서는 인기 캐릭터와 함께 연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국의 플레이어를 상대로 실력을 시험하며 즐길 수 있는 「태고 랭크 매치」 모드도 탑재! 실력에 비례하여 전국의 플레이어 연주 데이터와 매칭됩니다. 이기면 단이 올라가므로, 상위권을 노리면서 연주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렌드 세션 연주」「게스트 세션 연주」 기능을 이용하려면 Sony Entertainment Network 계정이 필요합니다.
※PlayStation®Plus 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PlayStation®4가 네트워크에 접속해있어야 합니다.
※내용이나 사양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권리표기: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