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Asdivine Hearts price or check other PS4 / PS3 / PS Vita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8. 3.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KEMCO

Cheats:

Highest price

18,600원

Lowest price

9,300원

Lowest PS+ price

8,37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2.5 / 5

Ratings: 4

Asdivine Hearts

Release date: 2017. 8. 3.

Genre: Role playing games

Rating:

Publisher: KEMCO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즉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신 경우에만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 이 상품은 PlayStation®4 용 콘텐츠 외에 PlayStation®3, PlayStation®Vita의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PlayStation®3, PlayStation®Vita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layStation®Store에서 확인하여 주십시오.

일자리를 찾아 왕도 구텐베르크를 목표로 한 Zack과 Stella에게 놀라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나는 빛의 정령 신이다! 세계가 위기에 처해 있어! 그대들, 힘을 빌려줘!」
갑자기 그렇게 말한 것은 한 마리의......아기 고양이?
설명할 것도 없이 이 만남이 그들의 운명을 바꾸어 버린 것이었습니다.

소꿉친구이기에 솔직하지 못한 Stella, 독설 소녀 Uriel, 기가 세고 늠름하지만, 콤플렉스투성이 무녀 Celine, 그리고 인간의 감정에 흥미를 갖기 시작한 신・Felix.
모두가 주인공・Zack을 신경 쓰는 파티에서는 조건에 따라 그들의 신뢰도가 점점 달라집니다.
어떤 결말을 맞이하는지, 모든 것은 당신의 행동에 달려있습니다!

권리표기:
©2014-2016 KEMCO/EXE-CREATE


오프라인 싱글 플레이어
리모트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은 모바일 기기, PC 또는 다른 PlayStation®4나 PlayStation®5를 사용하여 본인의 PlayStation®4 또는 PlayStation®5에 연결하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