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Notify when price drops" button to track Late Shift price or check other PS4 deals and discounts by pressing "Discounts" button

How does PS Deals tracker work?

Release date: 2017. 7. 20.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Wales Interactive

Cheats:

Highest price

14,000원

Lowest price

5,600원

Lowest PS+ price

4,200원

Metacritic
Score

/ 100

Critics:

Metacritic
User Score

/ 10

Ratings:

PlayStation
Rating

4.02 / 5

Ratings: 165

Late Shift

Release date: 2017. 7. 20.

Genre: Adventure

Rating:

Publisher: Wales Interactive

Cheats:

PS5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최신 시스템 소프트웨어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PS5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나 PS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PlayStation.com/bc에서 확인하세요.
본 소프트웨어는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는 재화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기 때문에 환불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재화의 가치가 손상되지 않은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로서 구매 후 7일 이내 취소를 요청 하신 경우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Late Shift는 거대한 위협의 FMV 범죄 스릴러 게임입니다. 수학과 학생 Matt은 돈벌이가 되는 경매장 강도를 강요당한 후, 잔인한 런던 강도사건에서 자신의 결백을 증명해야합니다. 당신의 선택은 가장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결말의 변화를 불러올 것입니다. 당신이 정하는 선택으로 결정되는 어드벤쳐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는 하나의 작은 선택이 모든 결과를 바꿀 수 있는 7개의 결말 중 하나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셜록 홈즈(2009년 영화)의 작가가 집필한, 180개의 선택이 존재하는 매혹적인 라이브 액션 범죄 스릴러를 체험하세요. 당신은 차를 훔칠 것입니까, 혹은 도망칠 것입니까? 당신은 명령에 따르겠습니까, 혹은 계획을 방해하시겠습니까? 장면이 진행되는 동안 일시정지하거나 되감을 수 없기에 선택은 찰나의 순간에 이루어집니다.

풀 HD로 촬영된 Late Shift의 시네마틱 체험은 영화와 게임, 그리고 상호작용 스토리텔링의 경계를 융합시킵니다.

권리표기:
©2017 Wales Interactive Ltd. Wales Interactive Logo is a trademarks of Wales Interactive Ltd. ©2017 CtrlMovie AG. CtrlMovie Logo, Late Shift and Late Shift logo are trademarks of CtrlMovie AG.

본 제품의 구매 또는 사용을 위해서는 SEN 이용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